풀서비스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배럿 호프허(Barrett Hofherr)는 해빗 버거 앤 그릴(Habit Burger & Grill)의 최신 캠페인을 통해 일부 버거는 하늘, 땅, 바다를 넘나들며 대담하고 새로운 극한으로 나아갈 가치가 있음을 증명한다.
이 캠페인은 해빗이 2024년 USA 투데이 10 베스트 버거 리스트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많은 사람이 이미 해빗을 사랑하지만 아직 해빗의 시그니처 메뉴인 더블 차버거를 경험하지 못한 사람들이 많다는 단순한 통찰을 담고 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배럿 호프허는 버거를 맛보지 못한 팬들을 찾아내고 상상할 수 있는 가장 잊을 수 없는 방법으로 이 메뉴를 전달하기 위해 전국적인 콜투액션을 시작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